다르게 얌전하게 마무리하는 모습에 식당 내에 있던 사람들이 황당하다는 시선을 보냈지만 깨끗이 무시했다. 자기들이 사준 것도 아니면서 내가 어떻게 먹든 무슨 상관이란 말인가? 게다가 여기는 굳이 예의를

말에 브러버드 사이에서 아주 작은 동요가 일어났지만 그렇다고 경계가 느슨해진 것은 아니었다. 이 정도는 돼야 내가 기대했던 브러버드라고 할 수 있겠지. 나는 비웃음과 만족이 섞인묘한 미소를 지었다.

자유로워질 수 있었던 것이다. 진정하고 궁수와 마법사를 가운데 두고보호해라! 레이만 왕자의 침착함 때문인지 군대는 그 어느 때보다 일사불란하게 움직였다. 역시 우리를 잡기 위한 군대였는지 이번에는

없는 노릇이었다. 상대는 금방 우리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지 공격에 박차를 가했다. 바로 그 때였다. 큭! 우웩! 갑자기 병사들이 몸을 부들부들 떨며 쓰러지거나 토하기 시작했다. 로튼은 그 몸

했을 때 알아봤어야 하는 건데 말입니다. 이블로는 라디폰 공작의 짓궂은 장난에 쓴 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이블로는 에릭처럼 라디폰 공작이 이 일에 대해 어떠한 언급을 해주지 않은 것에 큰 불만이 있는 것은

미련도 없었을지 궁금하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몰라도 미나는 괴로워하면서도 죽지는 않은 것 같다. 이유는 모르겠다. 죽는 건데 왜 그렇게 웃을 수 있는지 난 정말 모르겠다. 만약 지금 남아있는 사람들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