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혼란이 일어났다. 살상이 목적은 아니지만 재수 없게 마법을 정통으로 맞거나 화살이 머리에 꽂혀 죽는 병사들이 속출했다. 워낙 사람들이모여있는지라 아무리 피해를 감소시키려고 해도 어쩔 수 없이

필요없음을느꼈다. 원하는 것은 서로의 목숨. 남은 것은 누가 살아남을지를 결정하는 일이었다. 서로를 노려보며 대치하던 우리들은 약속이나 한 것처럼 동시에 움직였다. 창을 크게 휘두른 나는 상대가 몸을 숙여

받았을 때 그 병들에는 색색의 털들이 들어있었소. 붉은 색, 흰색, 회색, 노란색, 갈색의 털이었지. 그런데 4개월이 지나면서부터 투명하던 액체가 색을 띠기 시작하더니 결국에는 안에 있던 털들이 녹아버렸다오.

사람입니다. 그건 에릭 경과 세린 경, 안데리사경도 본 것이니 부인하지는 못할 겁니다. 그런데 기억하나요? 다른 기사들이 직접 방을 뒤지는데 반해 당신은 눈을 감았지요. 어떻게 눈을 감고도 찾을 수 있었나요?

않았다면 중년으로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뭔가 더 물어보고 싶었지만 노인은 아이스크림을 먹느라 바빠 결국 질문은 뒤로 미룰 수밖에 없었다. 내가 다시 입을 열 수 있게 된 것은 노인이 아이스크림을 깨끗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