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나도 같이 가지! 나와 수제노, 로튼은 앞을 가로막는 브러버드들을 찌르고 베고 피하면서 비밀 입구를 향해 뛰었다. 비록 죽이지는 못했지만 남은 사람들이 알아서 처리해줄 것으로 믿고지하로 발을

수제노는 계속 동쪽을 향해 달렸다. 말이 지친 것 같으면 새 말로 바꿔 탔다. 내가 보석을 가지고 있고 체르만 암살길드의 지원도 있었기에 돈 문제는 전혀 없었다. 처음에는 체르만 암살길드에서 제대로 지원을

못하면서 유리병을 찾아냈다. 답은 하나다. 이미 유리병이 어디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럼 어떻게 유리병이 어디에 있는지 알았을까? 설마 있는지도 모르는 내가 일러줬을까? 이 병을 내 방에 가져다놓은

나는 누가 울고불고하는 것은 싫어하지. 그 말에 약간의 불만이 생겼다. 나는 그렇게 난리를 피운 적이 없었다. 단 한번도. 그저 조용히 있었을 뿐이다. 그런데 마치 내가 그랬다는 식으로 말하니 기분이 상한

입 주위는 피로 범벅이 됐는데도 그 번뜩이는 눈들이 날 보면서 웃고 있었다. 과거에 받은 정신적인 충격이 너무 커서 육체적인 고통은 잘 느끼지 못하는 것일까? 나는 입술을 깨물며 씩씩댔다. 어떻게 해야할까?

말이 맞다는 걸 우리가 어떻게 알지? 당신도 보아하니 흑마법사 같은데 같은 흑마법사라고 감싸는 것 아닌가? 그러나 로튼은 그의 말을 무시했다. 대신 뒤편에 차려진 휘황찬란한 식탁들을 보면서 눈을 빛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