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나를 놀리려고 한꺼번에 작당한 것이 아닌지 생각해보기 시작했다. 레이만 왕자가 내게 호감을 가진 것은 알고 있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그랬으니까. 하지만 백 번 양보해서 그 호감이 사랑이라고 해도

화가 나지 않으리요. 좋아요. 무도회 건은 그냥 넘어가지요. 하지만 어째서 마리엔이 여행을 떠났다는 얘기를 나만 모르고 있을 수 있었단 말입니까? 제 귀를 막아서 어쩌려는 생각들이셨습니까? 나는 계속

죽는다면 어떤 마음으로 죽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다 우드랜이 수제노에게 눈짓을 보내는 것이 보였다. 워낙 순식간이었지만 수제노가 잠시 그를 쳐다보다 고개를 끄덕인 듯 했다. 아인과 마르크, 씨스는

느껴지지 않는다. 얼마나 뛰었는지는 모른다. 몇 시간을 뛴 것 같기도 하고 몇 분도 뛰지 않은 것 같기도 하다. 더 이상 뒤로는 빛이 보이지 않았다. 그러나 안심할 수는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멈췄다.

내가 준비한 연극이 재미있었나요? 멋진 반전이었죠? 제 목: 마족의 계약 [173 회]글쓴이: 모험가 2002-08-11 15143 128#34- 반격 - 1 무도회가 있었던 다음 날 나와 로튼은 브테프 궁으로 발걸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