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이 그의 주장이었다. 그렇지 않으면 절대로 국상을 받아들일 수 없다는 강경한 입장을 취했다. 이 주장은 받아들여졌다. 이제 얼마 후면 마리엔의 장례식이 이루어진다. 플로라 공주는 자신도 모르게 한쪽

흑마법의 냄새는 아무에게나 나는 것이 아니거든. 그래서 찬찬히 뜯어보니까 그림의 인상착의하고 똑같더라고. 노인의 말에 나는 그제야 아까 맡았던 익숙한 냄새가 뭔지 깨달았다. 하지만 아무리 같은

죽이려고 한 게 잘못이었어. 죽이는 것이 복수라는 것은 내 신조와는 너무 맞지 않잖아? 그렇지. 죽이는 것만으로는 복수가 아니지. 그렇고 말고. 무슨 소리를하는거야? 너도 미쳤냐? 응? 피드라의 비웃음에도

뭘 믿고 브러버드를 찾아갈 생각을 했단 말인가? 나는 마음에 품을 생각을 그대도 입 밖으로 냈다. 만약 내가 왕국으로 돌아가면 혼자 갈 생각이었어? 무슨 배짱이야? 너에게만은 그런 소리 듣고 싶지 않다.

먼저였다. 하지만 레이만 왕자는 날 잘 모르는데요. 그 반지는 레이만 왕자가 준 것이라며. 아무 감정도 없는 여자에게 반지를 주지는 않아. 그렇지 않나, 수제노? 그걸 왜 저한테 물어보십니까? 수제노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