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을 강렬하게 보냈지만 레이만 왕자는 단호했다. 로튼과 수제노에게 아무런 말도 하지 못하고 가는 것도 그렇고, 피드라에 대한 문제도 마무리하지 못한 것때문에 걸리는 점이 많았다. 나는 자유로운 한 손을

하릴없이 이리저리 둘러보았다. 로튼은 기분 좋게 불을 쬐느라 정신이 없었고, 수제노도 말이 많지 않아 멍하니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그렇게 얼마의 시간이 지났을까? 따뜻함에 시간 관념을 잊어버리고 서서히

머리 속에는 레이만 왕자도, 수제노도 사라진 후였다. 잡아야 한다. 반드시 본거지를 알아내야 한다. 잠깐! 나는 그 외침을 무시한 채 계속 뛰었다. 나를 부른 것인지 안다. 그러나 지금은 레이만 왕자의 부름에

선발해서 온 것 같지만 단순히 수만 보자면 전에 있었던 습격 때보다 사람수가 적었다. 만약 이런 자리가 아니었다면 아는 척이라도 했겠지만 지금은 그럴 처지가 아니었다. 무엇보다 자의든아니든 그동안 그의

한동안 아무 말 없이 눈만 맞고 서있었다.가슴에 차 올랐던 슬픔은 갑작스런 상황에 잠시 얼어버렸다. 부담스러운 시선이 계속 전해졌다. 그래도 나는 고집스럽게 세린과 시선을 맞추지 않고 다른 곳을

하긴 기사 놈들이 모두 죽었으니화가 날 만도 하군. 그 놈들도 참 웃겼어. 팔이 뜯겨나가도 비명을 지르는 놈이 한 놈도 없더군. 숨이 멎을 때까지 끊임없이 앞을 가로막더라고. 히히히. 고통에 잠시 정신이

하고 나니 확실히 마음의 응어리는 풀어졌다. 그러나 여전히답답했다. 한 번이라도 좋으니 볼 수 있다면, 만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데 그렇게 할 수 없어서 슬펐다. 눈가에서 눈물이 한 방울 스르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