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지금까지 남은 사람들은 상당한 실력자들이라 조금씩 버서커의 수를 줄여나가고 있었다. 나는 좀비에 둘러싸여 정신이 없는 미나를 보고 재빨리 검은 옷의 남자에게 다가갔다. 이 자를

퍼져갔다. 살짝 사람들을 살펴보던 내 눈에 누구보다 놀란 나미르 백작의 모습이 비췄다. 어제까지만 해도 병석에 누워있던 사람이 병색이 완연하긴 하지만 자기 몸을 가누게 된 상황과 누구도 아닌 내가 이들을

정중하게 인사말을 건넸다. 프란시아 대신관님, 이렇게 발걸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오. 이는 신의 뜻이기도 하니 말이오.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프란시아 대신관님께서

서있었다. 그들의 뒤로는 흐트러진 눈이 바람에 휘몰려 가는 모습이 보였다. 그들은 재빨리 문을 닫았지만 한 번 침입해온 냉기는 좀처럼 사라지지 않았다. 그나마 우리들은 오랫동안 벽난로 앞에 진을 치고 있어

얼마 지나지 않아 건물 안에서 약간 앳되게 들리는청년의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비라이턴 상회입니다. 문을 두드린 사람이 말하자 곧 문이 삐걱 소리를 내며 열렸다. 문이 열리자 흐릿하게 보였던 불빛이 갑자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