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처럼 버둥거리며 소리쳤다. 불구의 가여운 노인이 하나밖에 남지 않은 팔을 마구 휘저으며 뒤로 물러나려고 애썼다. 하지만 다리가 없어 힘들어 보였다.나는 그런 그를 향해 마지막으로 볼 수 있는 현실 속에서

누구도 그 외침에 응해 일어나는 사람은 없었다. 대신 여러 개의 스펠 비드만 소리가 들린 곳으로 던질 뿐이었다.그와 동시에 밑에서 거대한 불길이 뱀처럼 치솟아 올랐다. 아악! 불이다! 뜨거워! 이 것이

그리고 촛불의 움직임에 따라 빛을 받아 어둠 속에서 솟아났다가 다시 어둠 속으로 녹아드는 하나의 인형이 있었다. 뒤에서 보는 검은 그림자의 어깨는 가늘게 떨리고 있어 더욱더 가냘프게 보였다. 왕비님,

나는 눈에 힘을 주고 말했다. 나와 수제노는 서로의 눈을 마주보며 눈싸움 아닌 눈싸움을 벌이게 되었다. 잠시 후 수제노가 맥 빠진 목소리로 말했다. 장난이 아니군. 하지만 어째 서지? 왕국으로 돌아가는 것이

내가 준비한 연극이 재미있었나요? 멋진 반전이었죠? 제 목: 마족의 계약 [173 회]글쓴이: 모험가 2002-08-11 15143 128#34- 반격 - 1 무도회가 있었던 다음 날 나와 로튼은 브테프 궁으로 발걸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